이용 절차




주요차종 월대여료 리스트 보기

- 홈페이지 > 장기렌트/리스 의 차량리스트에서 원하는 차종을 클릭하신 후 견적서보기 또는 맞춤견적내기를 통해
  월대여료 및 대여조건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상담 요청이 가능합니다.
- 상담요청시 아마존카 영업 담당 직원이 확인 후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연락을 드립니다.


실시간 견적내기

- 홈페이지 > 실시간견적 에서 고객님이 원하는 차종, 옵션, 조건으로 견적을 내시면, 바로 견적서 확인이 가능하며 상담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상담요청시 아마존카 영업 담당 직원이 확인 후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연락을 드립니다.

상담 요청

- STEP1의 견적확인 후 상담요청시 아마존카 영업 담당 직원이 빠른 시간내에 연락을 드립니다.

전화 상담

- 가장 가까운 아마존카 지점으로 전화주시면, 영업 담당 직원이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 홈페이지 > 전화상담 에서 각 지점의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안정적인 채권관리를 위해 신용심사를 실시합니다.
  • 신용등급에 따른 월대여료 차등은 없으며, 보증금 비율 및 보증보험 가입액만 달라집니다.
    (보증금을 납부하는 경우, 납부액의 년 5.5%만큼 월대여료(vat 포함) 감액)
  • 신용심사 시 필요한 구비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출 서류
개인 재직증명서, 소득증빙자료(원천징수영수증 등), 개인신용정보 조회동의서
개인사업자 사업자등록증 사본, 매출증빙자료(부가세과세증명원/소득증명원 등), 개인신용정보 조회동의서
※매출증빙자료 - 국세청 홈텍스(https://www.hometax.go.kr/) 민원증명에서 프린트 가능
법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재무제표(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등), 개인신용정보 조회동의서(신용이 우수한 법인의 경우 미제출 가능)
※ 신용심사에 필요한 경우 계약자 또는 연대보증인의 주민등록등본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아마존카 직원이 고객을 직접 방문하여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 계약서 작성시 필요한 구비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계약 준비 서류
  개 인 개인사업자 법 인
대표이사 자필 서명이
가능한 경우
대표이사 자필 서명이
불가능한 경우



- 운전면허증 사본
- 자동이체통장 사본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신분증 사본
- 자동이체통장 사본
- 주운전자 면허증 사본

※ 불가피한 사정으로 계약자의 직원이 계약을 대리해야 할 경우에는 계약자의 개인인감도장을 날인하고 개인인감증명서(최근 3개월 이내 발급된 것)를 첨부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 사업자등록증 사본
- 대표이사 신분증 사본
- 자동이체통장 사본
- 주운전자 면허증 사본
- 사업자등록증 사본
- 법인인감증명서 1통
- 대표이사 신분증 사본
- 대표이사 인감증명서 1통
- 자동이체통장 사본
- 주운전자 면허증 사본

※ 인감증명서는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된 것이라야 합니다.

※ 대표이사가 연대보증을 서지 않을 경우에는 대표이사 신분증 사본과 개인인감증명서는 제출하지 않습니다.
신용
심사
참고
서류
- 재직증명서
- 소득증빙자료
  (원천징수영수증 등)
- 매출증빙자료 - 재무제표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등)
※ 신용심사에 필요한 경우 계약자 또는 연대보증인의 주민등록등본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계약서 작성 시
개 인 계약자 자필서명
개인사업자 명판 날인후 계약자 자필서명
법 인 대표이사 자필 서명이
가능할 경우
계약자란 : 명판, 법인명의 도장 날인후 대표이사 자필서명
연대보증인란 : 연대보증을 서는 대표이사 자필서명
대표이사 자필 서명이
불가능할 경우
계약자란 : 명판, 법인인감도장 날인
연대보증인란 : 연대보증을 서는 대표이사 개인인감도장 날인
※ 본인 확인 시 신분증 실물 대조 필수
  • 신차 출고 2일 전까지는 계약 시 약정한 초기납입금(보증금, 선납금 또는 개시대여료)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 차량출고가 지연되는 경우 고객요청 시 출고지연 대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장기대여 기준의 저렴한 대여요금 적용)
  • 차량이 출고됨과 동시에 보험가입 및 등록절차가 마무리되며, 출고 당일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인도해 드립니다.
  • 약정된 계약기간 동안 본인이 선택한 차량정비 서비스(일반식 또는 기본식)를 받으며 내 차처럼 차량을 이용하게 됩니다.
  • 계약기간이 종료되면 차량은 아마존카로 반납하거나 기간을 연장하여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장이용 시 할인요금 적용)
  • 단, 계약 시 매입옵션을 약정한 경우 차량을 매입해 가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재렌스/재리스 의 차량리스트에서 원하는 차량을 클릭하신 후 견적서보기 또는 맞춤견적내기를 통해
  월대여료 및대여조건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상담 요청이 가능합니다.
- 상담 요청시 아마존카 영업 담당자가 확인 후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연락을 드립니다.

  • 선택한 차량에 대해서 아마존카 담당자와 상담합니다.
  • '홈페이지 > 상담'에서 본인의 위치와 가장 가까운 지점을 확인하신 후에 전화를 주시면 됩니다.
  • 안정적인 채권관리를 위해 신용심사를 실시합니다.
  • 신용등급에 따른 월대여료 차등은 없으며, 보증금 비율 및 보증보험 가입액만 달라집니다.
    (보증금을 납부하는 경우, 납부액의 년 5.5%만큼 월대여료(vat 포함) 감액)
  • 신용심사 시 필요한 구비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출 서류
개인 재직증명서, 소득증빙자료(원천징수영수증 등), 개인신용정보 조회동의서
개인사업자 사업자등록증 사본, 매출증빙자료(부가세과세증명원/소득증명원 등), 개인신용정보 조회동의서
※매출증빙자료 - 국세청 홈텍스(https://www.hometax.go.kr/) 민원증명에서 프린트 가능
법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재무제표(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등),
개인신용정보 조회동의서(신용이 우수한 법인의 경우 미제출 가능)
  • 아마존카 담당자와 협의 후 차고지에 방문하여 해당 차량 실물을 확인합니다.
  • 아마존카 직원이 고객을 직접 방문하여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 계약서 작성시 필요한 구비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계약 준비 서류
  개 인 개인사업자 법 인
대표이사 자필 서명이
가능한 경우
대표이사 자필 서명이
불가능한 경우



- 운전면허증 사본
- 자동이체통장 사본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신분증 사본
- 자동이체통장 사본
- 주운전자 면허증 사본

※ 불가피한 사정으로 계약자의 직원이 계약을 대리해야 할 경우에는 계약자의 개인인감도장을 날인하고 개인인감증명서(최근 3개월 이내 발급된 것)를 첨부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 사업자등록증 사본
- 대표이사 신분증 사본
- 자동이체통장 사본
- 주운전자 면허증 사본
- 사업자등록증 사본
- 법인인감증명서 1통
- 대표이사 신분증 사본
- 대표이사 인감증명서 1통
- 자동이체통장 사본
- 주운전자 면허증 사본

※ 인감증명서는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된 것이라야 합니다.

※ 대표이사가 연대보증을 서지 않을 경우에는 대표이사 신분증 사본과 개인인감증명서는 제출하지 않습니다.
신용
심사
참고
서류
- 재직증명서
- 소득증빙자료
  (원천징수영수증 등)
- 매출증빙자료 - 재무제표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등)
※ 신용심사에 필요한 경우 계약자 또는 연대보증인의 주민등록등본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계약서 작성 시
개 인 계약자 자필서명
개인사업자 명판 날인후 계약자 자필서명
법 인 대표이사 자필 서명이
가능할 경우
계약자란 : 명판, 법인명의 도장 날인후 대표이사 자필서명
연대보증인란 : 연대보증을 서는 대표이사 자필서명
대표이사 자필 서명이
불가능할 경우
계약자란 : 명판, 법인인감도장 날인
연대보증인란 : 연대보증을 서는 대표이사 개인인감도장 날인
※ 본인 확인 시 신분증 실물 대조 필수

- 차량 정비 및 수리 개시 전 계약시 약정한 초기납입금(보증금, 선납금 또는 개시대여료)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 차량 정비 및 수리가 완료되면 차량을 인도 받고 약정된 계약기간 동안 내 차처럼 이용하시면 됩니다.

- 계약기간이 종료되면 차량은 아마존카로 반납하거나 기간을 연장하여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장이용 시 할인요금 적용)
- 단, 계약 시 매입옵션을 약정한 경우 차량을 매입해 가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월렌트 의 차량리스트에서 원하는 차량을 클릭하신 후 견적서보기를 통해
  월 대여료 및 대여조건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상담요청이 가능합니다.
- 상담 요청시 아마존카 영업 담당 직원이 확인 후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연락을 드립니다.

홈페이지 > 월렌트 의 차량리스트에서 원하는 차량을 선택하신 후, 차량예약을 합니다.
② 고객님께서 차량예약을 해주시면 아마존카 영업 담당 직원이 빠른 시간내에 연락을 드립니다.

  • 예약 기한은 근무일 기준 익일 16시까지며, 반드시 '계약자 본인 또는 계약서상 차량운전자'가 차고지에 방문하여 차량을 확인하고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 차고지 방문은 평일 오전 9시 ~ 11시 30분, 오후 1시 ~ 5시 내에만 가능합니다.
  • 첫회차 대여료는 계약자 본인 명의(법인의 경우 법인 명의)의 신용카드(체크카드 불가)로, 2회차 부터는 자동이체(계좌이체)로 출금됩니다.
  • 차량 이용 후 계약만료일에는 반드시 차고지에 차량을 반납해야 합니다.
  • 차고지 방문은 평일 오전 9시~11시 30분, 오후 1시 ~5시 내에만 가능합니다.(단, 설날 및 추석 당일은 차량반납이 되지 않습니다.)
  • 탁송으로 반납하는 경우에는 근무일 기준 2일 전에 시간과 장소를 미리 예약해야 하며 추가요금이 부가됩니다.
  • 연장계약은 계약만료 7일 전까지 당사에 유선상 연락을 취하여 연장승인을 받은 후, 연장대여료를 결제해야 확정됩니다.
  • 연장대여료는 자동이체(계좌이체)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