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절차

▣ 월렌트 필요 서류 및 준비물

1. 아마존카 차고지에 방문하여 차량을 인수하는 고객

1. 개인
본인방문 본인만 운전 본인명의 신용카드(체크카드 불가), 운전면허증
추가운전자가
있는 경우
본인명의 신용카드(체크카드 불가), 운전면허증, 추가운전자 면허증 사본
    ※ 신용카드는 자동출금이 가능한 국내에서 발행된 신용카드여야 합니다.
    ※ 2회차부터의 대여요금, 연장대여요금, 중도해지위약금, 면책금 등의 기타채무는 신용카드로 자동출금됩니다. (계약시 신용카드 자동출금 신청 필수)

2. 개인사업자
본인방문 본인만 운전 본인명의 신용카드(체크카드 불가), 운전면허증, 사업자 사본
추가운전자가
있는경우
본인명의 신용카드(체크카드 불가), 운전면허증, 사업자 사본, 추가 운전자 면허증 사본
직원방문 • 방문자 본인 서류: 운전면허증, 건강보험 자격확인서
• 계약자 서류 및 준비물: 사업자사본, 개인사업자 명의 신용카드(체크카드는 불가), 계약자(개인사업자)운전면허증 사본
• 추가 운전자 서류(추가 운전자가 있는 경우): 추가 운전자 면허증 사본
    ※ 신용카드는 자동출금이 가능한 국내에서 발행된 신용카드여야 합니다.
    ※ 2회차부터의 대여요금, 연장대여요금, 중도해지위약금, 면책금 등의 기타채무는 신용카드로 자동출금됩니다. (계약시 신용카드 자동출금 신청 필수)

3. 법인
임직원 방문 • 방문자 본인 서류: 운전면허증, 건강보험 자격확인서 (대표이사 본인 방문시는 건강보험 자격확인서 필요 없음)
• 법인 서류 및 준비물: 사업자사본, 법인 기명식 신용카드(체크카드 불가), 법인 기명식 신용카드가 아닐 경우 법인 자동이체 통장사본 필요
• 추가 운전자 서류(추가 운전자가 있는 경우): 추가 운전자 면허증 사본
    ※ [건강보험 자격확인서]는 개인 공동인증서만 있으면 국민건강보험공단사이트에서 손쉽게 출력이 가능합니다.
    ※ 2회차부터의 대여요금, 연장대여요금, 중도해지위약금, 면책금 등의 기타 채무는 기명식 법인 신용카드 자동출금(공용 법인카드는 자동출금 불가) 또는 CMS 자동이체 방식으로 자동출금됩니다. (계약시 신용카드 자동출금 신청(공용 법인카드는 자동출금 신청 불가) 또는 CMS 자동이체 신청 필수)


개인사업자 및 법인 고객의 직원이 차를 가지러 올 경우 계약서 작성방법
임직원 방문 • 계약자란에 "회사 상호" + 대리인의 싸인
• 대리인란에 직위, 생년월일, 이름 + 싸인
※ 법인의 경우에도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위임장, 법인도장날인을 받지 않고, 차를 가지러 온 대리인의 신분증과 자필서명으로 대신합니다.

2. 탁송으로 차량을 인수하는 고객

    ※ 수도권 내륙지역의 경우 차량 배달탁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 예약 시 배달탁송을 신청하시면, 배달탁송 편도요금이 월대여료에 포함되어 결제됩니다. 이후 아마존카 담당자가 지정되어 전자계약이 완료되면, 배달탁송으로 차량을 인도해 드립니다. 전자계약을 위해서는 아래의 서류를 당사 담당자에게 제출해 주시길 바랍니다.
개인 • 계약자 운전면허증 사본, 추가운전자가 있는 경우 추가운전자의 운전면허증 사본
(전자계약시 신용카드 자동출금 관련 카드정보를 입력받습니다)
개인사업자 • 계약자 운전면허증 사본, 사업자 사본, 추가운전자가 있는 경우 추가운전자의 운전면허증 사본
(전자계약시 신용카드 자동출금 관련 카드정보를 입력 받습니다)
법인 • 사업자 사본, 운전자(임직원)의 운전면허증 사본, 운전자(임직원)의 건강보험 자격확인서(대표이사는 건강보험 자격확인서 필요없음), 추가운전자가 있는 경우 추가운전자의 운전면허증 사본
(전자계약시 기명식 법인 신용카드 자동출금(공용법인카드는 자동출금 불가) 관련 카드정보 또는 CMS 자동이체 관련하여 계좌정보를 입력받습니다)
    ※ 차량의 인수는 계약서상 계약자, 운전자, 추가운전자만 가능합니다. (인수시 인수자는 운전면허증 실물을 소지하셔야 합니다)